본문 바로가기

잡동사니 리뷰

카길 건강백서 전연령 포메라니언 반려견 사료, 3.9kg, 1개 구매 사용기

우리집 막둥이가 참 좋아하는 건강백서 사료

 


영양, 위생, 성분 모두 깐깐하게 잘 만들어진 사료❗️

 


✔️우리집 막둥이의 구강을 튼튼하게❗️


건강백서에서 포메라이언의 특성을 세심하게 고민하고 연구한 거 같아 기분이 좋습니다. 
포메라이언을 보호하고 계시는 보호자님들 중 그렇지 않으시면 좋겠지만 몸에 비해 구강이 작은 포메라이언의 특성 상 어쩔 수 없이 치아 건강이 예민한 것이 사실입니다. 
우리 막둥이도 몸집에 비해 입이 작아 치아 건강이 항상 고민이었습니다. 조금이라도 큰 사료나 간식, 영양제를 주게 되면 토악질 할 때도 있어서 고민이었거든요 ㅠㅠ 
그래서 사료나 간식 선택할 때 항상 고민하는 것이 크기인데 치아 건강을 생각해서 작은 알갱이로 준비하고 더블코팅공법이 사용되었다니 참 다행입니다~!  

✔️2-3일 분량 소포장으로 더욱 깔끔하고 위생적인 급여 가능❗️



우리 막둥이는 소식을 해요~ 그래서 대용량으로 된 사료는 온 집안에 냄새가 퍼져서 아무리 사랑해도 조금 불편할 때가 있는데 소포장으로 깔끔하고 위생적으로 포장이 되어 있어서 너무 좋습니다. 포메라이언은 몸에 비해 뼈가 가늘다고 하는데 칼슘이 첨가되어 있다니 더욱 안심입니다. !

✔️사료 특유의 냄새가 없고 꼬숩내가 납니다❗️


액상으로 한 번, 파우더로 한 번 더 더블코팅되어 있다고 상세페이지에 나오는데 그래서 그런가요? 사료 특유의 비린내나 고기잡내가 없고 오히려 꼬숩내가 납니다! 아이도 냄새가 좋은지 맛있게 먹네요 ㅎㅎ 

✔️피부와 성격이 예민한 포메라이언에게 특화된 설계❗️



포메들 예민보스인 것은 모든 보호자님들 아실거에요~ 우리 막둥이는 피부도 살짝 좋지 않게 태어나서 피부까지 예민해 고민인데요. 닭과 대두, 인공색소가 전부 첨가되지 않았다니 일단 안심이고, 비타민과 미네랄 그리고 칼슘까지 첨가했다 해서 두 번 안심입니다. 뉴트리나 건강백서 캐치프레이즈처럼 함께, 건강하게, 오래오래 살 수 있는 안심 사료인 거 같습니다! 

위생, 영양, 성분 삼박자가 모두 다 갖춰진 거 같아 전체적으로 별 다섯개 쾅쾅쾅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