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T기기 리뷰

제니퍼룸 말하는 계란찜기 화이트, JR-E1155WH 구매 후기 추

와우 감동 쓰나미 감동란메이커!


 내돈 내산❗️❗️

✔️ 3단계가 있어 취향별로 즐기기 딱❗️



촉촉한 반숙과 부드러운 반숙, 완숙 이렇게 세 가지 타입으로 달걀을 찔 수 있는데 단계마다 말로 알림을 해줘서 너무 좋아요! 촉촉한 반숙은 진짜 흐물흐물 반숙 좋아하시는 분들이 드시면 좋을 거 같고, 저는 부드러운 반숙 단계로 먹어 보았는데 우와~~~ 짱이에요! 정말 부드럽고 어떻게 이렇게 금방 달걀을 삶을 수 있을까요? 물도 엄청 조금 들어가는데 대박입니다. 신세계네요


✔️ 아침 식사 대용으로 아주 좋은 선택 

아침을 먹지 않고 산지 삼십년이 넘었어요~ 그런데 여행 가거나 하면 돈 아까워서 조식 먹고 나면 항상 든든하더라구요~ 그러면서 아 아침을 이래서 먹는구나 했는데 그래도 아침 먹을 시간이 영~~ 나지 않아요... 한 숨 더 자고 말죠... ㅠㅠ 그런데 제니퍼룸 덕분에 아침 든든하게 먹을 수 있게 된 거 같습니다! 달걀 여섯알 뙇 삶아 놓고 간식으로도 먹고 운동 끝나고도 먹고~ 좋을 거 같아요! 


✔️ 왜 촉촉할까... 간이 베는 느낌이랄까 하 너무 좋네 



우선 반숙란이라 단계가 되면 바로 찬물에는 넣어야 겠죠? 찬물에 넣었어요~ 껍질도 아주 잘 벗겨집니다 ㅎ 소금 간을 안 했는데 왜 소금 간을 한 느낌이 날까요? 기분 탓이겠죠? ㅎㅎ 그래도 너무너무 맛있습니다! 삶의 질이 올라가는 거 같아요!!!
아이들 학교 보낼 때 주머니에 달걀 두 알 챙겨서 보내면 더 좋을 거 같아요 ㅎㅎ 
정말 올 해 산 가전제품 중에 최고의 가심비, 가성비인 거 같아요!! 후회하지 않습니다! 꼭 사세요! 


꼭 사세요 꼭!! 별점 쾅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