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T기기 리뷰

쿠쿠 인덕션 3구 화이트, 자가설치, CIR-E301FGP 사용 리뷰

디자인 참 이쁜데 성능까지 좋은 인덕션계 애플❗️


고가의 제품인데 안전하게 받아야지요?⁉️

저는 고가의 제품을 구매할 때는 반드시 눈으로 한 번 보고 손으로 만져 보고 사는 경향이 있어요~ 그러다 쿠팡을 만난 뒤로는 그냥 로켓으로 퐈퐉! 구매를 하곤 하는데요~ 가장 큰 이유는 택배를 사용하지 않는다는 사실이지요. 다들 느끼실 거에요~ 간혹가다 일부 지역은 아니라고 하시는 분들도 계시는데 저는 회사, 집 곳곳에 시켰을 때 배송 상태 전부 완전 만족! 
이번에도 택배사 허브 이곳 저곳 거치지 않고 안전하게 도착해서 그런지 외포장 박스부터 시작해서 엄청 깔끔하게 도착했습니다! 물론 개봉했을 때도 보시다시피 말끔합니다~ 내부도 스티로폼으로 뙇 잘 구성해서 왔습니다~! 



✔️깔끔한 분, 요알못은 반드시 필쑤❗️


저는 자취한지 10년이 넘었는대요~ 아직까지 물량을 맞추는 게 힘들어요 ㅎ 그리고 손이 너무 커서 냄비가 항상 가득가득 ㅎㅎㅎ 그러다 보니 가스레인지 사용 했을 때 갑자기 물이 보글보글 퐈퐈퐉!!! 양념이 이리 튀고 저리 튀고~ ㅎㅎㅎ 다들 경험해 보셨죠? (저만 그런 게 아니길 바라봅니다❗️) 
아무튼 이런 걱정 이제 안 하셔도 될 거 같아요~ 세라믹 글라스로 구성되어서 그냥 물로 샤샤샥 하면 끝❗️
가스레인지는 양념이 불에 닿아 꾸덕하게 굳으면... 핵노답이잖아요~ 그런 걱정 이제 없습니다❗️독한 약품 사용 안 하고 그냥 행주에 물 묻혀서 쓰샤샤샤샥 하면 닦이네요. 정말 신세계가 따로 없습니다❗️
전용세제도 포함되어 있는데, 저는 굳이 전용세제까지 필요한가 싶습니다❗️

✔️3,400w의 놀라운 초고화력❗️


처음에 하이라이트가 나왔을 때 에이~~ 저러면 맛이 안 나지~~ 하다가 인덕션이 나왔을 때 에이~~ 저것도 하이라이트 같이 붐 한 번 일어나다 말겠지~~ 했는데 이게 왠걸... 우리나라 가전 제품 기술력 정말 최고인 거 같습니다❗️왜 가정에서도 찜 요리나 짜장이나 만들어 먹을 때 있잖아요~ 아무래도 화력이 가정용 가스레인지이기 때문에 약해서 아쉬웠는데 기존 가스레인지보다 훨씬 센 거 같아요❗️ 
3구 다 써도 출력이 엄청나네요~~ 그리고 무슨 제로백 마냥 후다닥 올라와요❗️ㅎㅎ


✔️버튼 하나 없이 모두 다 터치터치, 깔끔한 디자인❗️



요리하다 보면 손에 물기가 많이 묻잖아요~~ 그래도 터치가 잘 됩니다. 위생 장갑 껴도 참 잘 눌려서 좋은 거 같아요~ 그리고 버튼 형태이면 그 사이사이에 음식물이 튀거나 끼고 해서 너무 짜증날텐데 전부 다 버튼버튼이어서 너무 좋습니다❗️
먹기 좋은 음식이 맛도 좋듯이 보기 좋은 인덕션이 요리를 맛나게 하네요. 기분까지 너무너무 좋습니다❗️ 성능도 위에 말씀드린 것처럼 너무 좋아서 정말 애플 같아요... ㅎㅎㅎ  


디자인, 성능, 세부적인 사항 전체적으로 별 다섯개 쾅쾅쾅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