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요리 이야기

라벨리 베리머치 살아있는 유산균 아이스크림 리뷰

라벨리 베리머치 땡큐땡큐 쏘 머취~


❤️내돈 내산 솔직한 리뷰입니다. ❤️


✔️일단 8월 24일 어제 구입했고, 8월 25일 금요일 오늘 배송 받았다. 



쿠팡을 사용한 뒤로 정말 대형 마트를 가는 게 연례 행사가 될 만큼 마트를 방문하지 않고 있어요~ 그냥 편리하게 구입하면 다음 날, 특히나 저희 집은 12시 30분 정도에 프레쉬 배송이 되거든요? 정말 짱짱맨이에요. 잠들지 않았을 때는 배송 온 거 전부 정리하고 상쾌하게 잘 수 있고, 그렇지 않아도 여섯시 반이나 일곱시에 배송 되어서 아침 수영 가기 전에 샤샤샥 냉장고 냉동고에 정리하고 나올 수 있어서 좋습니다. ㅎㅎㅎ 
오늘도 새벽 다섯시 경에 배송 받아 바로 정리했고, 박스 형태에 로켓프레쉬 가방에 한 번 더 동봉해서 드라이아이스와 함께 배송되었습니다. 냉기가 안 빠지고 잘 배송 되어서 아주 만족쿠~! 

✔️여지까지 먹었던 샤베트 중에 최최최최최고봉 ❤️



일단 스무개나 되는 게 배송되어서 회사 식구들이랑 같이 먹으려고 몇 개 챙겨 나왔습니다. 요새 회사에서 점심 식사 하고 팀원들끼리 루미큐브를 하거든요? 보통은 커피 한 잔 하면서 즐기고 있는데~ 오늘은 라벨리 베리머치를 챙겨 온 덕분에 팀원들한테 디저트 선물 빵빵~! 
일단 용량이 적당했어요! 점심 시간에 루미큐브 한 판 딱 할 시간 되니깐 깔끔하게 다 먹는 정도? 저는 착하지 않은 가격이라 구매 하기 전에는 살짝쿵 고개를 갸웃갸웃 했는데 포장지 개봉한 뒤에 한 입 딱 먹는 순간~! 우아아아아앗!!! 이게 무슨 일이야!! 여지까지 먹었던 팥빙수 샤베트 아이스크림 통 틀어서 저는 제일 맛있는 거 같아요! 
나*루, 하**즈 다 필요 없이 앞으로 이것만 먹을래요!!! 그런데 가격에 비해 용량이... ㅋㅋ 하지만 안에 요거트도 맛있고 딸기 뭐라하지요? 암튼 잼 같은 것도 맛있고~ 우와... 정말 하~ 또 먹고 싶어요! 

✔️손님 접대용으로도 그만~! ❗️


사실 집에 손님이 방문하기로 해서 디저트로 뭘 대접하지? 하다가 고민 끝에 구매한 디저트인데 이거는 이제 매일 제가 저녁 먹고 난 뒤에 먹게 생겼네요 ㅎㅎ라벨리 빙수, 아이스크림 등 라인업 되어 있는 다른 제품들 중에 요거트 아이스크림만 구매해서 먹어 봤는데 그것도 아주 맛있게 먹었거든요~~ 그래서 기대하고 시켰는데 역시나 기대 이상입니다! 
다른 라인업 제품들도 구매해서 먹어봐야겠어요~~ 감사합니다! 


제 평점은 별 다섯개 플라스 오만개!!!